녹색성장..저탄소 친환경 시대를 맞아 핵심인재들을 찾아보았는데... 아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이들로
차기 정부를 구성하고자 한다...ㅋㅋ

먼저 대통령....
누가 뭐래도 슈렉 왕과 피오나 공주....대통령과 영부인으로 아주 딱이다....요즘 성진우의 노래처럼..."딱이야~~"
그리고 차기 대통령부터는 해외에서 수입해오자..그게 나을 듯...ㅋ

다음 교육과학기술부 장관....
우리나라 교육을 위해서 국내 토종인 둘리가 제격이다. 보라 어린이들과 얼마나 친한가...하하...^_^

다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....
헐크다. 드라마,영화,게임 등 문화 산업에 이바지한 공이크고 툭 하면 욱하는 성질이....
사진을 찍으려고 다가가면..."찍지마....어흐어흥...띠발..." 할거 같아서....ㅋ

마지막으로 지식경제부장관...
위 세명보다는 지명도가 떨어질 수도 있으나...우리 주변에 은근히 깊게 숨어들어와 있는...
"그린 자이언트" 마트 곳곳에서 생활경제에 참여하고 있다.

그 밖에 혹시 추천하고자 하는 사람..아니 무엇들...이 있으면 댓글 또는 트랙백 부탁합니다. ^_^

녹색성장은 그냥 대 성공이야....이렇게만 하면...ㅋㅋ

  1. 세미예 2009.05.03 23:25

    재밌네요. 잘보고 갑니다.

  2. Metalrcn 2009.05.03 23:33

    가카의 녹색사랑은 어디까지일까요 ㅋ

  3. 빛이드는창 2009.05.04 11:33

    잘 보았습니다.ㅎㅎ
    즐거운 한주 되세요^^

  4. Favicon of https://daegul.tistory.com BlogIcon 데굴대굴 2009.05.04 13:14 신고

    여성부에는 슬라임을 두는게 어떻겠습니까? 잘 번식하고 잘 늘어나라는 의미에서 말이죠..

    경찰총장에는 마스크를 추천합니다. 강력한 힘과 얼굴을 가리는 그.... 딱 맞지 않습니까??

    • m,.m 슬라임이...뭔지 제가 잘...그리고 마스크는 그럴듯 하군요...ㅎㅎ

    • Favicon of https://daegul.tistory.com BlogIcon 데굴대굴 2009.05.04 19:15 신고

      아니.. 판타지에 자주 등장하는 몬스터인 슬라임을 모르시다뉘... ㅠ.ㅠ

      대충 http://search.daum.net/search?w=img&q=%EC%8A%AC%EB%9D%BC%EC%9E%84&enc=utf8 에 보시면 많아 나오시는걸 보실 수 있으며, 일반적으로 물방울 모양에 녹색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 생각해보면 상당히 곤난한 몹중에 하나죠...

    • m,.m 제가 판타지 게임은 전혀 안좋아하거든요....
      중간에 맘에 드는 이미지가 하나 있네요...
      사람의 형상을 한...후후...

  5. Favicon of https://raonyss.tistory.com BlogIcon 라오니스 2009.05.04 15:03 신고

    ㅎㅎㅎ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이 맘에 듭니다..
    호이호이~

  6. Favicon of http://peopleit.net BlogIcon 민시오 2009.05.04 16:11 신고

    정말 딱!!! 입니다..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^^

+ Recent posts